나드리화장품, 겨울 여성 헤어 솔루션 ‘헬로우 빅 아르간오일 헤어트리트먼트’ 선보여
나드리화장품, 겨울 여성 헤어 솔루션 ‘헬로우 빅 아르간오일 헤어트리트먼트’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철은 여러모로 여성들이 힘들어 하는 계절이다. 잦은 히터의 사용과 찬바람으로 인해 피부와 헤어의 수분이 사라져 건조하고 푸석해지게 된다.

이 때문에 머리가 긴 여성들은 보습력이 강한 헤어 제품을 사기 위해 다양한 제품의 정보를 찾기도 한다. 특히, 크림·에센스 헤어 제품보다 빠른 수분과 영양을 흡수를 할 수 있는 작은 입자의 오일 헤어 제품이 선호되고 있다.
 

오일 중에서도 ‘아르간 오일’은 올리브 오일에 비해 4배 이상의 보습효과와 2배가 넘는 비타민 E, 레티놀까지 함유하고 있어 피부 및 모발 관리 제품에 주로 애용된다.

특히, 나드리화장품의 ‘헬로우 빅 아르간오일 헤어트리트먼트(이하 헬로우 빅)’은 유네스코 자연유산으로 지정된 지역에서 모로코의 에코서트(ECOCERT) 협회 인증을 받은 유기농 아르간 오일을 원료로 사용했다.

해당 제품은 이국적인 코코넛 향과 더불어 모발에 영양, 윤기, 광택, 탄력, 손상보호의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헬로우 빅은 모발 수분증발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아르간오일 외에도 △빅사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호호바씨오일 △포도씨오일 △해바라기씨오일 등 천연 식물성 오일을 함유하고 있다.

나드리 관계자는 “헬로우 빅 아르간오일은 헤어트리트먼트 사용량이 많은 겨울을 위해 기존 제품보다 용량이 추가되었다. 이에 날씨가 추워지며 나드리화장품의 온라인 판매처에 해당 제품을 사기 위해 고객들의 방문이 증가하고 있다”며, “차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도 본 제품을 통해 찰랑찰랑 윤기 나는 머릿결을 만들 길 바란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