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개최...‘인맥ㆍ정보공유ㆍ창업 노하우를 공유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 개최...‘인맥ㆍ정보공유ㆍ창업 노하우를 공유한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6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들어 취업난과 경기 불황이 지속되면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공인중개사는 별도의 갱신이 필요 없는 평생 자격증으로 노후가 보장되기 때문이다.  
 
공인중개사 시험은 합격도 중요하지만 합격 후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는 것이 중요하다.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실무 노하우나 업계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공인중개사로서의 성패를 결정짓는 중요한 요인이기 때문이다. 
 

이에 한경 비즈니즈 선정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공인중개사교육부문 1위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12월 9일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을 개최한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제29회 합격자 모임은 12월 9일 더 K호텔 서울 거문고홀에서 개최될 예정이며 참석만 해도 모든 해커스 합격생들에게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제29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에서 합격생들은 함께 합격한 동료들을 만나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할 뿐만 아니라 함께 정보를 공유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기회를 갖는다. 또한 늘 강의실이나 동영상강의에서만 보았던 해커스 공인중개사 교수진과 직접 만나 함께 만찬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한편 해커스 합격자모임에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인 해공회 회원들도 참여할 예정이다. 해공회는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로, 공인중개사 합격생들이 활발하게 교류하며 합격 이후까지 꾸준히 친목을 다지는 모임이다. 해공회 회원들은 먼저 합격한 선배로서 올해 합격생들에게 다양한 실무/창업 노하우를 공유한다. 

합격자 모임에 참석한 합격자들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동문회에 자동 가입되며, 추후 모든 합격생 연락처와 현업 현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해공회 총동문록도 발송된다.

이외에도 해커스 공인중개사는 올해 합격하지 못한 수험생 및 공인중개사 시험에 재도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강료를 지원해주는 재도전생 수강료 30%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재도전생 수강료 30% 지원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본 이력이 있거나 해커스 공인중개사 강의 수강 이력이 있는 수험생, 또는 타사 공인중개사 학원 및 강의를 수강한 이력이 있는 수험생들에게 2019 연간 합격반 또는 평생보장반 수강료를 30% 지원해주는 이벤트이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해커스 공인중개사가 실시하는 재도전생 수강료 30% 지원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 공인중개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