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겨울방학 국영수 집중캠프 '윈터스쿨' 운영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겨울방학 국영수 집중캠프 '윈터스쿨' 운영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6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 기간은 학습적으로 부족한 부분을 정비하고 다음 학기를 선행함으로써 자기 주도적 학습 습관과 실력을 동시에 쌓는 기회가 된다. 겨울방학 기숙학원은 추운 날씨로 생활패턴이 늦어지고, 게임, 스마트폰 등 방학동안의 학습 방해 요인들을 제거하고 올바른 학습 생활을 만들어줄 기회 중 하나로 여겨지고 있다.

이에 경기도 가평군 청평 자연 생태 지역에 있는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이 고등학생들의 겨울방학을 맞아 맞춤형 겨울방학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윈터스쿨은 예비고1, 예비고2, 예비고3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내신과 수능을 함께 준비하고 학생 스스로 할 수 있는 자기 주도 학습 능력을 만드는 데 중점을 뒀다. 특히 고1, 고2는 많은 시간이 필요한 수학을 집중 학습하고, 학생부 전형을 준비하기 위한 학생부 특강도 진행하게 된다. 고3은 학생 개인별 경쟁력에 맞추어 자기주도학습 및 인터넷학습을 진행한다.

청평비상에듀 직영기숙학원 관계자는 “끊이지 않는 교육 개혁과 입시 방향에 대한 시사가 불거지고 있지만, 흔들림 없이 학습과 대입을 준비해야 하는 학생들은 중요한 방학을 놓칠 수 없다. 결국, 당장은 큰 틀의 변화가 없다고 생각하고 학년별 입시전형에 맞추어 내신과 모의고사 준비를 위한 학습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야 한다. ”고 전했다.

이어 “이번 청평비상에듀 윈터 캠프는 더 나은 내신 관리와 모의고사 실력 향상을 위해 수능 전문 강사진의 열정적인 수업과 함께, 학생부 관리를 위한 입시 설명회와 자소서 특강도 이루어진다. 짧은 기간일 수 있지만 누군가에는 더 좋은 기회로 도약할 수 있다. 많은 학부모님들이 의미 없이 지나칠 수 있는 겨울방학을 위해 고등학생기숙학원을 찾는 이유이기도 하다”고 덧붙였다.

청평비상에듀 기숙학원 겨울방학캠프는 12월 30일부터 1월 31일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상담 전화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