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방울모자 패션 돋보여... 맹추위 녹이는 온화한 표정까지 더해져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 방울모자 패션 돋보여... 맹추위 녹이는 온화한 표정까지 더해져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07 1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지민이 자신의 근황 전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남다른 겨울 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6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지민이 스프라이트 무늬의 티셔츠 위에 브라운 계열의 패딩을 입고 부드러운 털로 된 방울모자를 쓴 채, 카메라를 응시하는 사진을 올렸다.

특히, 최근 갑자기 추워진 한겨울 날씨 속에서 밋밋한 패딩 점퍼에 따스함을 전해줄 수 있는 털 모자를 가미한 지민의 패션은 빛나고 있으며, 그의 온화한 표정까지 더해져 맹추위를 녹이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블룸버그 통신이 뽑은 ‘블룸버그 50’에 선정되는 기염을 토했다.

블룸버그 측은 6일 (현지시간) 공식 사이트를 통해 ‘블룸버그 50’ 기사를 게재했으며, 여기에는 방탄소년단을 포함한 미국 연방준비위원회 의장 제롬 파월, 글로벌 기업 로열더치쉘 CEO 벤 반 뷰어든, 2018 노벨 물리학상을 수상한 도나 스트릭랜드,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 등 50인의 명단이 올라왔다.

블룸버그는 올해 비즈니스, 엔터테인먼트, 금융, 정치, 기술 및 과학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보여준 인물을 선정해 블룸버그 50을 선정했다면서, 방탄소년단의 선정 이유에 대해서는 "방탄소년단은 지난 6월 LOVE YOURSELF 轉 'Tear'로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첫 케이팝 밴드로, 이후 지난 8월 LOVE YOURSELF 結 'Answer'로 다시 차트 1위를 올라 미국에서 전례 없는 수준의 성공을 이뤄냈다”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