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탐방] 하이애드미디어 온라인 종합컨설팅, 광고실행사 고객만족도 ‘A+’ 달성
[기업탐방] 하이애드미디어 온라인 종합컨설팅, 광고실행사 고객만족도 ‘A+’ 달성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11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상공인부터 기업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이, ‘광고’를 하지 않으면 제품 및 서비스를 알리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하지만, 마케팅 부서를 둔 대기업조차 광고실행사의 인프라 없이는 홍보에 한계가 있는 게 사실이다.

그러나 모두가 광고대행사의 필요성은 통감하면서도, 일부 업체의 만행에 선뜻 광고대행사를 선택하기 쉽지 않다고 말한다. 불필요한 광고 진행, 업계 평균가를 훨씬 웃도는 고비용, 계약 후 사후관리 미흡 등으로, 기존에 정직하게 운영하는 광고실행사에도 피해를 주는 업체들이 적지 않기 때문이다.

이에 소비자 고객만족도 ‘A+’에 빛나는 온라인 종합컨설팅 전문업체 ‘하이애드미디어’가 발 벗고 나섰다. 고객별 맞춤 컨설팅 지원, 각종 프로모션 진행 등으로 홍보 퀄리티는 높이되, 광고비용은 대폭 낮춘 것이다.

하이애드미디어는 매년 중소상공인 신규사업자들을 위한 ‘맞춤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제품 및 서비스에 꼭 필요한 광고만을 분석 적용하는 한편, 광고비 지원으로 클라이언트의 비용부담을 더는 것도 잊지 않는다. 효과 또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비용 고효율 광고’를 지향해 클라이언트를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매달 상세보고서로 실질 효과를 보고한다.

하이애드미디어 관계자는 “그릇, 즉 광고 유형은 어느 실행사나 비슷하다. 그러나 광고주마다 모든 광고를 다 진행할 필요는 없고, 업종별 특화된 광고만 진행하시면 된다”며, “하이애드미디어는 양심적인 정직 운영으로, 기업의 이익보다 클라이언트들의 사업 성공에 초점을 맞춰 일을 진행한다. 그릇에 무엇을 담아내는지에 따라 광고효과가 달라지는 만큼, 차별화된 맞춤 컨설팅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이애드미디어 공식홈페이지나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