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아미 설레게 하는 '취침 전 셀카' 올려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아미 설레게 하는 '취침 전 셀카' 올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1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지민과 정국이 차례로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지민과 정국이 취침 전 셀카로 아미(방탄소년단 팬클럽)들을 설레게 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 멤버 지민이 “내일봐요”라며 메이크업을 지우고 민낯으로 안경을 쓴 셀카를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셀카에서는 지민의 이마에 작은 뾰루지나 점이 보이기도 했으며, 지민은 안경을 내린 채 우스꽝스럽게 짓고 있다.

이어 정국은 침대에 기댄 채 손으로 작은 하트를 그리고 있다. 특히 정국은 밤이 늦었음에도 불구하고, 맑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쩔어’ 뮤직비디오가 4억뷰를 돌파했다.

지난 2015년 4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미니앨범 ‘화양연화 pt.1’ 수록곡 ‘쩔어’의 뮤직비디오는 12일 오전 3시 57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쩔어’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4억 974만 건이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한국 그룹 첫 5억뷰를 넘은 ‘DNA’를 시작으로 ‘불타오르네’, ‘쩔어’까지 4억뷰를 돌파하며, 통산 세 편의 4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