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군, 생일 맞은 아동들에게 축하파티 열어....올해로 다섯 번째로 진행
곡성군, 생일 맞은 아동들에게 축하파티 열어....올해로 다섯 번째로 진행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17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곡성군(군수 유근기) 드림스타트에서 지난 15일 드림스타트 프로그램실에서 11월과 12월 생일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 25명의 생일파티를 열었다. 

곡성 드림스타트에서는 올해 처음으로 생일을 맞은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생일파티를 열어주는 '생일 축하해요 지원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생일을 맞은 아동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면서 자신이 소중한 존재라는 것을 느끼게 하기 위함이다. 
 

올해로 다섯 번째로 진행된 생일파티에서 아이들은 서로를 축하해주며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생일파티 후에는 곡성작은영화관을 찾아 '스파이더맨 뉴 유니버스'를 관람하기도 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에 따르면 참여 아동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서 '생일축하해요 지원사업'을 내년에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곡성군드림스타트는 취약계층 아동(0세∼만12세)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도모하기 위해 학습 지원, 독서 지도, 심리치료, 청소 서비스, 각종 교육 및 체험학습 실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