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비팜솔트크림, 최화정쇼 방송 46분만에 완전 매진
에이비팜솔트크림, 최화정쇼 방송 46분만에 완전 매진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21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한 에이비팜솔트크림이 지난 12월19일 CJ홈쇼핑 ‘최화정쇼’에서 방송 개시 46분만에 9,700세트를 판매하며 완전 매진을 기록하며 주목 받고 있다.

철저한 자연주의 입각한 독일 개발자의 30년 가까운 연구개발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겨있는 에이비팜솔트크림은 96시간 수분홀딩 효과는 물론 여드름 피부 적합 임상까지 받은 온 가족 피부고민을 위한 구원템으로 화제를 모아 왔다.

관계자에 따르면 “96시간 수분 홀딩이라는 고도의 보습 효과를 나타내는 크림이 여드름 피부에 까지 효과를 나타내는 경우는 매우 드물다. 이는 에이비팜솔트크림이 피부 기초체력을 키워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하고 유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에이비팜솔트크림은 이외에도 건조에 의한 가려움 완화 및 외부자극에 의한 손상피부 진정개선 효과도 입증 받아 아토피보습제로도 각광 받고 있으며 피부톤 개선, 피부 요철 개선, 피부 겉탄력 개선, 안면 볼 리프팅 효과 역시 입증 받았다.

또한 19일 방송에서는 에이비팜솔트클렌저 역시 옵션 상품 2번으로 판매되었는데 방송 중 소개 몇 분 만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에이비팜솔트크림은 향후에도 CJ홈쇼핑 최화정쇼를 통해서만 선보일 예정이며 최화정 솔트크림,최화정 인생크림이라는 명성을 이어가며 현재 각종 온라인몰 및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영프라자,신라 인터넷 면세점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