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2018 원예활동 프로그램 평가회 개최
이천시, 2018 원예활동 프로그램 평가회 개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21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시장 엄태준)는 19일 올 한 해 동안 진행된 원예활동 프로그램를 마무리하는 평가회를 농업기술센터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2018년 원예활동 프로그램 평가회는 담당교사 및 이천시도시농업연구회 회원 등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이천시농업기술센터와 이천시교육지원청의 협약으로 진행된 원예활동 프로그램 사업추진 결과 및 내년도 사업계획에 대한 발표 시간을 가졌다. 
 

또한 신둔초등학교 오혜숙 교사를 초빙해 '학생지도 교수법' 주제로 강의를 실시해 원예활동 프로그램 강사로 활동하고 있는 이천시도시농업연구회 회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천시도시농업연구회 채기순 회장은 실제로 학교에서 원예프로그램으로 진행됐던 '미니 꽃바구니 만들기' 실습을 진행해 담당교사들도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마련했다. 

원예활동 프로그램은 특수학급이 있는 학교와 관내 초등학교 대상으로 운영됐으며 학교당 프로그램을 8∼15회가량 진행했고 총 11개소 192명의 학생들이 혜택을 받았다. 

농업기술센터 담당자는 "내년에는 이천시도시농업연구회원 및 학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 좋은 원예활동 프로그램 사업을 계획하겠다"며 "도시농업에 대한 관내 학교 및 이천 시민들의 꾸준한 관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