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롯데면세점에 22일·23일 양일간 ‘샤넬 르 루쥬 팝업’ 열어
샤넬, 롯데면세점에 22일·23일 양일간 ‘샤넬 르 루쥬 팝업’ 열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2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샤넬이 아이코닉 컬러이자 가브리엘 샤넬이 사랑한 레드 컬러를 기념하기 위해 12월 22일, 23일 양일간 ‘샤넬 르 루쥬 팝업’을 연다.

이번 팝업 행사가 열리는 곳은 롯데면세점 명동 본점으로, 해당 스토어에서는 샤넬의 대표적인 레드 메이크업 제품부터 향수 제품까지, 다양한 형태와 텍스처의 레드를 만날 수 있다.

모든 공간이 레드로 꾸며진 샤넬 르 루쥬 팝업은 크게 3개의 공간으로 준비되어 있는데, 첫번째 공간은 바로 레드 팩토리로 샤넬 뷰티 랩을 그대로 경험하는 공간이다. 샤넬 립 컬러의 순수한 텍스처를 체험하는 탱크룸과 다양한 립 제품을 경험하여 자신에게 어울리는 립 제품을 고를 수 있는 립 테스팅 바, 샤넬 향수의 정수인 N5 컨베이어를 찾을 수 있다. 그리고 다양한 레드 립으로 꾸며진 립 디지털 월에서는 가장 마음에 드는 레드 포스터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두번째 공간은 N5 샤넬 레드 복도로,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는 특별한 N5 레드 에디션을 시각, 청각 그리고 후각까지 다양한 감각으로 체험하는 곳이다. 마지막 공간은 레드 라운지로, 자유롭게 제품을 테스트하고 샤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마뜨 립 터치 서비스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샤넬 최초로 면세에서 진행하는 팝업으로서 큰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라며, “샤넬 르 루쥬 팝업을 통해 레드 컬러와 샤넬 아이코닉 제품인 립스틱과 N5 향수에 대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고객들이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예정”이라 전했다.
 

방문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체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번 팝업은 12월 22일부터 23일까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스타 라운지에서 진행되며, 12층 스타라운지 전용 에스컬레이터를 통해 입장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