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테크 안마의자, 코스트코 대전점 의정부점서 로드쇼 진행
휴테크 안마의자, 코스트코 대전점 의정부점서 로드쇼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24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가 크리스마스 및 새해를 맞이하여 오늘부터 약 2주 간 코스트코 대전점과 의정부점에서 안마의자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휴테크 스테디셀러 카이, 카이 LS7, 루씨르 안마의자 3종과 듀얼웨이브 발마사기를 만나볼 수 있다.

안마의자 카이는 휴테크 인기 제품으로, 인체 요추 라인에 맞게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하이퍼S 프레임과, 손으로 누르는 듯한 마사지감을 실현하는 고탄성 마사지볼, 107개의 에어셀 등이 장착됐다.
 

카이 LS7은 플래그십 모델인 SLS9에 탑재된 HBLS140 기술이 동일하게 적용됐다. HBLS(Hutech Body Leveling System)는 휴테크만의 독자적인 신체 레벨링 로직으로, 정밀한 신체 스캔 결과값에 따라 마사지 부위를 세밀하게 구분한다.

발마사지 듀얼웨이브는 ‘2 in 1’ 접이식 구조로 되어 있어, 접은 상태에서는 발바닥 공기압 및 롤링 마사지, 진동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며, 폈을 때는 종아리의 3D 입체 공기압 마사지도 함께 경험할 수 있다.

로드쇼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할 경우, 도서산간을 제외한 전국 무료 배송을 지원한다. 코스트코 대전점과 의정부점 행사는 다음 달 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코스트코 안마의자 로드쇼 관련 자세한 사항은 휴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