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신혼·입주고객 반값 할인 행사 진행
고양 일산드라마가구, 신혼·입주고객 반값 할인 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24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시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가 신혼·입주 가구를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하겠다고 25일 밝혔다.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유통과정을 최소화해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구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업체의 행사상품은 친환경원목가구 브랜드 ‘소낭구가구’, ‘오크마운틴가구’와 유명 수입 매트리스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밀레니엄 리클라이너 소파 △샤무드 소파 △저상형 가죽 패밀리 침대 △면피가죽 통판침대 △바이킹 원목침대 △보루네오 월넛 우드슬랩 식탁 △천연 대리석 식탁 △이태리 세라믹 식탁 △고무나무 원목책장 바흐 등 다양한 인기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고양일산드라마가구 제공
고양일산드라마가구 

이번 행사는 시흥은계한양수자인, 송파가락동헬리오시티, 연희파크푸르지오, 홍제원아이파크, e편한세상상도노빌리티, 광명역파크자이2차, 고양향동리슈빌, 힐스테이트녹양역, 아크로리버하임, DMC2차아이파크 등 입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일산가구단지 드라마가구 김맹섭 대표는 “최근 신혼·입주가구를 구매하기 위해 일산드라마가구를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 이에 고객들께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른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고 전했다.

한편, 일산드라마가구는 약 30년 동안 다양한 친환경원목가구를 전문적으로 제작‧판매해온 공장직영 할인 매장이다. 일산드라마가구의 매장에는 다양한 형태의 쇼룸이 배치돼 있고, 전문가와의 맞춤 상담을 통해 합리적인 가구 구매가 가능하다. 해당 업체의 자세한 정보는 스토어팜 홈페이지와 매장방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