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윌(9will), 가성비 좋은 마스크팩으로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 높여
나인윌(9will), 가성비 좋은 마스크팩으로 해외에서 먼저 인지도 높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26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인윌(대표 장정동)이 가성비 좋은 착한 마스크팩으로 중국 등 해외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제품 기획 단계부터 철저한 시장 조사 후 중국에 진출했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시장을 공략해 중국 섬서성, 스촨성 등에서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다.

아시아 여성의 특성, 선호도를 연구해 대기업 제품에 버금가는 품질을 자랑한다. 국내산 원료를 사용한 것은 물론 화장품 원료 유해성 EWG 등급 중 ‘낮은 위험도’에 해당되는 저자극, 저위험 성분을 사용한다. 독성 등 다양한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유해 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
 

나인윌 장정동 대표
나인윌 장정동 대표

나인윌(9will) 마스크팩은 3종으로 구성됐다. 꿀영양 마스크팩은 경북 영천의 천연꿀 추출물을 함유해 지친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넣어준다. 콜라겐수분 마스크팩은 고등어 등에서 추출되는 해양성 콜라겐을 다량 함유해 건조하고 당김이 심할 때 사용하면 피부가 촉촉해지면서 진정, 유연해진다. 활력브라이트닝 마스크팩은 지리산 대나무 원료를 사용해 피부 미백, 투명도 개선에 효과적이고 상큼한 향이 특징이다.

마스크시트는 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 받은 것으로 모든 피부에 사용해도 된다. 실크처럼 부드러운 촉감의 천연소재로 자극이 적다. 얇고 가벼워 피부 밀착력이 높아 에센스가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수분 보유력도 우수하다는 설명이다.

나인윌은 형제가 창업한 스타트업 기업으로 장정동 대표는 한국에서 생산을 담당하고, 그의 형은 중국에서 마케팅과 판매를 맡고 있다. 까다로운 중국의 위생허가증을 받아내면서 중국, 홍콩 진출에 성공했고,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해외 여러 나라들과 수출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장 대표는 “1일 1팩을 하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가성비 좋은 착한 성분의 마스크팩으로 해외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며, “화장품, 생활용품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좋은 품질을 보장하는 다양한 상품을 개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