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지민, 루돌프 뿔·코·수염 장식... 팬들과 소통 '최고조'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RM·지민, 루돌프 뿔·코·수염 장식... 팬들과 소통 '최고조'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2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멤버들이 각자의 셀카로 팬들과 함께 성탄절 분위기 즐겨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성탄절에 루돌프로 변신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갔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를 통해 지민과 RM 등 멤버들이 성탄절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민은 26일 “응원해주신 그리고 와주신 우리 아미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해요”라며 “정말 여러분 응원 덕분에 더 힘내서 할 수 있었어요”, “크리스마스인데 정말 선물을 가져다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해요 지났지만 메리크리스마스”라며 늦은 크리스마스 인사와 더불어 자신의 셀카에 루돌프 뿔과 코, 수염을 장식한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이러한 지민의 멘트는 방탄소년단이 지난 25일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8 SBS 가요대전’에 참석했는데, 이에 함께 응원해준 팬들에 대한 인사를 전한 것이다.

앞서 25일 리더 RM은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라며 잠옷을 입고 해맑게 웃고 있는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RM의 영상에도 루돌프 뿔과 코, 수염까지 장식돼 팬들과의 성탄절 분위기를 즐겼다. 그 외에도 슈가와 제이홉 등 이 성탄절 인사를 직접 전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2018 KBS 가요대축제’에서 방송에서 한 번도 부르지 않았던 곡들로 무대를 꾸민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방탄소년단은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17주째 이름을 올리며 연말을 장식하고 있다.

25일(현지 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 12월 29일 자 차트에서 74위를 기록했다.

방탄소년단의 이번 기록은 직전 주 82위에서 8계단 상승한 순위이며,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지난 9월 '빌보드 200' 차트 1위에 첫 진입한 이후 현재까지 17주 연속 차트에 오르며 굳건한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