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겨울철 다이어트 솔루션 '로즈마린산 77배 레몬밤 추출분말' 선보여
필네이처, 겨울철 다이어트 솔루션 '로즈마린산 77배 레몬밤 추출분말'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8.12.31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은 낮은 기온으로 인해 바깥 활동이 줄어들며, 활동량과 운동량이 감소하여 여름에 비해 본인의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운 계절이다. 남성과 여성 모두 연말과 연초의 급격히 술자리가 늘어나기 때문이다. 또 겨울에 자주 접하는 고칼로리 간식들은 다이어트의 적이 될 수밖에 없다.

사실 추운 날씨에 주의해 안전하게 운동을 하는 방법을 익히고 식이요법을 동반한다면, 겨울은 그 어떤 계절보다 다이어트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시즌이다. 겨울철에 살이 잘 빠지는 이유는 기초대사량이 늘어나기 때문이다, 날씨가 추워지면, 우리 몸은 자연스럽게 몸 속 체지방을 연소시키며 열을 만들어 낸다.

이 때문에 겨울철 기초대사량은 여름에 비해 약 10% 정도 높아지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런 신체 상태에서 운동을 하게 되면, 같은 양의 운동을 하더라도 칼로리 소모가 더 빠르게 이루어져 살이 쉽게 빠진다. 또 적정한 식단조절과 식이요법에 도움되는 건강식품을 섭취하면 보다 건강한 겨울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겨울철 운동과 함께 적절한 건강식품 섭취로 다이어트 효과를 드라마틱하게 보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로즈마린산이 풍부한 ‘레몬밤 추출분말’을 선보이고 있다.

로즈마린산은 레몬밤, 라벤더 로즈마리 등의 꿀풀과 식물에 함유된 폴리페놀 화합물로 특히 ‘레몬밤’에 풍부한 영양소이다. 레몬밤 속 핵심성분인 로즈마린산은 건강한 체질개선과 가벼운 식이요법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건강증진과 체력유지에 도움이 되는식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로즈마린산은 라벤더에는 1.7mg, 로즈마리에는 7.2mg 정도 들어 있는 반면, 레몬밤에는 36.5mg의 로즈마린산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실제로 레몬밤 추출물은 식품의약안전처가 인정하는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 13가지 중 하나이기도 하다.

관계자는 "필네이처 레몬밤 추출분말은 고품질 레몬밤을 20배로 고농축해서 만든 엑기스를 분말화하여 만든 추출분말로, 1잔을 마셔도 일반 레몬밤 분말 10잔 이상을 마신 효과가 있다. 또 99% 고순도 함량으로 맛이 깊고 진하며, 핵심 성분이라 할 수 있는 로즈마린산이 원물 대비 77배 함유되어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저온스프레이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는 최소화하였으며, 추출분말로 찬물에 타 마셔도 물에 가라앉는 건더기 없이 잘 풀리는 것이 특징이다. 또 제조 과정 중에 0.0001 미크론의 초 미세 필터로 오염물질을 여과했을 뿐만 아니라, 320종 잔류농약 및 중금속 검사를 받아, 쇳가루 및 중금속, 잔류농약 걱정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필네이처 레몬밤 추출분말은 온라인 총판인 필네이처 공식 사이트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