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프런트, 새해맞이 전 품목 1+1 할인 이벤트 진행
메디프런트, 새해맞이 전 품목 1+1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개선주의 화장품 브랜드인 MEDIFFERENT(메디프런트)가 2019년 새해를 맞이해 새로운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메디프런트의 제품들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에는 전 품목이 포함돼 벌써부터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메디프런트의 스테디셀러인 TCL NC크림과 리미트리스101 치약은 브랜드의 시작과 함께한 제품들로 꾸준한 판매량과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어 빠른 조기품절이 예상된다. 2018년 신제품인 ‘퍼펙팅 디펜스 데일리 선블록’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형으로 겨울철 보습과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준다. 이에 더해 기초 라인의 ‘시카 카밍-업 에센스’와 ‘인리치드 퍼먼트 바이탈라이징 이펙터’는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천연성분만을 담아 스킨케어의 문제가 되는 본질부터 잡아줘 트러블이 많은 민감성 타입들에게 선호도가 높다.

이외에도 욕실용품으로 유용하게 기획된 ‘익스트림 에센스 젤 클렌저’ 또한 피부를 부드럽고 산뜻하게 유지시켜줘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모든 제품을 1+1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2019년 1월 2일부터 시작해 16일까지 2주동안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해 메디프런트 브랜드 관계자는 “할인 폭이 높고 전 제품이 프로모션 품목에 해당 되는 행사인 만큼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참여하길 바란다.”며 전했다. 이번 프로모션과 상관 없이 메디프런트 1+1 행사에 세트 항목들은 제외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