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코스메틱 '더마벨베이직', 퓨어라인·브이브이크림·비비크림 론칭한다
뷰티 코스메틱 '더마벨베이직', 퓨어라인·브이브이크림·비비크림 론칭한다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3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 코스메틱 더마벨의 소비자라인업인 '더마벨베이직'에서 오는 7일 퓨어라인, 브이브이 화이트닝 크림, 더마 커버 비비크림 제품을 런칭하며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 할 계획이다.

더마벨베이직의 퓨어라인(퓨어 워터, 퓨어 클렌징워터, 퓨어 세럼, 퓨어 크림)은 청정 해양 심층수와 풍부한 미네랄이 민감해진 피부에 수분을 집중적으로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보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주는 화장수 제품이다. 특히 퓨어라인 개발에 적용된 EDH기술은 해양심층수를 전기 분해하여 이온화활성도가 높은 침투가 용이한 Micro입자로 변환하는 기술이다. 추후 퓨어바, 퓨어 액티베이터 제품도 출시될 예정이다.
 

더마벨베이직 퓨어라인 제품
더마벨베이직 퓨어라인 제품

더마벨베이직의 브이브이 화이트닝 크림은 피부 속부터 밝혀주는 미백기능성 인증을 받은 화장품으로 동안의 필수 영양소 코엔자임 Q10, 수분과 생기를 채워주는 B5, B12, 세룰라타벚나무꽃추출물 등이 함유됐다. 생크림 같은 촉촉한 발림성을 자랑해 끼임 현상 없는 자연스러운 톤업을 완성시킨다.

기본에 충실한 더마 커버 비비크림은 전문관리 후 예민해진 피부에 부드럽게 작용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켜주며 외부 유해 요소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안에서는 진정, 밖에서는 안티폴루션을 제안한다. 특히 한국식약처 고시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을 함유했다.

뷰티 코스메틱 '더마벨베이직'은 이번 런칭을 시작으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할인 행사를 적극 펼칠 계획이다.

관계자는 "더마벨베이직은 기본적인 또는 필수적인이라는 뜻으로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원하는 방향으로 맞추어 정확한 관리를 하는 에스테틱의 기본을 담아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스킨케어 제품"이라며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첨단화된 원료와 기술을 최적의 조건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아름다운 피부를 만들어 주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