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샵, 세라마이드 함유 ‘세라케어’ 기초 화장품 할인행사 진행
지루샵, 세라마이드 함유 ‘세라케어’ 기초 화장품 할인행사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4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쌀한 바람이 부는 가을이면 민감한 악건성 피부는 각종 트러블과 얼굴 간지러움 등의 증상으로 괴로워진다. 이때는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줄 수 있는 기능성 화장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최근에는 지루성피부염이나 악건성, 트러블 피부 등에 자극 없이 고보습이 가능한 스킨케어 성분으로 ‘세라마이드’ 성분이 뜨고 있다.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준다는 세라마이드 성분은 무엇이고,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 알아본다.

세라마이드는 피부를 구성하고 있는 진피와 표피 중, 표피 중에서도 가장 바깥층에 위치한 각질층을 구성하는 지질성분을 말한다. 이는 피부 수분을 유지시켜 촉촉하게 만드는 피부 최초의 방어막 역할을 한다.

피부에서 세라마이드가 생성되지 않으면, 피부는 아토피가 되거나 악건성으로 발전해 다양한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때문에 건성피부나 악건성 피부는 깊게 말하면 세라마이드가 부족한 피부라고 말할 수 있다.
 

따라서 요즘처럼 찬바람에 피부가 거칠어지고, 얼굴이 간지러워지는 등 지루성 피부염 증상까지 나타난다면 세라마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는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지루성피부염에 좋은 화장품을 판매하는 지루샵에서는 수분저장고로 불리는 히알루론산과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2중 울트라 보습 효과를 보여주는 ‘세라케어’ 기초 화장품을 선보이고 있다.

세라마이드 함유 제품으로는 지루샵 세라케어 울트라스킨과 울트라로션, 울트라세럼, 세라케어 크림, 리치로션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제품은 피부 장벽기능을 튼튼하게 만들어줌과 동시에 수분손실을 막아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또 불필요한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식물성 글리세린과 우레아, 병풀 추출물 등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완화시켜주고 각질 연화작용으로 끈적임 없이 풍부한 수분감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현재 지루샵에서 세라케어 리치로션은 200개 한정수량 50%할인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