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하우스, 오리털 이불 ‘폴란드 오리지널 화이트 구스다운’ 할인 행사 개시
모던하우스, 오리털 이불 ‘폴란드 오리지널 화이트 구스다운’ 할인 행사 개시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연초 맹추위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모던하우스가 오리털 이불 제품 ‘폴란드 오리지널 화이트 구스다운’ 한정판의 할인 이벤트를 개시한다.

모던하우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구스다운 계의 프리미엄으로 불리는 폴란드산 구스 다운 이불인 ‘폴란드 오리지널 화이트 구스다운’을 원가 79만9000원에서 50만원을 할인한 29만9000원에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모던하우스 구스다운 이불은 국가공인인증기관 테스트에서 800FP의 필파워를 인증 받았다. 같은 중량일 시 높은 필파워의 제품이 압축률이 높아 낮은 필파워 대비 따뜻하고 가볍다.

또한 제품의 안정성과 디테일을 확보하기 위해 구스다운으로 잘 알려진 폴란드 ANIMEX 사에서 수입된 구스 솜털을 사용했으며 국내에서 국내기술로 직접 재봉하는 방식을 적용했다.

모던하우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새해 선물 한정판으로 소량 생산될 예정이며 모던하우스몰, 강남, 일산 등 모던하우스 주요 20개 매장에서 9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라며 “제품은 블램 포인트가 없는 폴란드 구스 솜털을 사용한 프리미엄을 더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