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강다니엘, '미세먼지 하늘마저 가리는...' 극찬 불러오는 일상?!
[아이돌정보] 강다니엘, '미세먼지 하늘마저 가리는...' 극찬 불러오는 일상?!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8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바다와 벌이 어우러진 곳에서의 사진 공개

강다니엘이 화보 같은 일상의 모습을 팬들에게 선사했다.

강다니엘 지난 2일 개인 인스타그램을 열고 폭풍 업데이트를 하고 있는 가운데, 지난 7일에는 바다와 벌이 어우러진 곳에서 서있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다니엘은 블랙 코트와 바지에다가 체크로 보이는 머플러를 둘렀으며, 신발은 레드색상이 포인트가 된 블랙 색상의 편안한 신발을 신고 장갑을 끼는 듯한 모습으로 시크하게 서있다.

사진=강다니엘 SNS
사진=강다니엘 SNS

이에 누리꾼들은 “잘 생겼어… 어떡해”(car****), “아 진짜 반할 듯… 아니 이미 반했죠”(amy****), “미세먼지 하늘마저 가리는 다녤”(jih****), “역시 갓다니엘… 잘생김주의”(son****), “이 멋진 분위기 어쩔꺼야”(i.d****)라며 소소한 일상에도 극찬하는 팬심을 보여주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해 아이돌차트에서 2관왕에 올라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아이돌차트가 2018년 한해 동안 집계된 아차랭킹 및 평점랭킹의 데이터를 공개한 것을 살펴보면, 아차랭킹 음원점수와 아차랭킹 음반 점수, 아차랭킹 방송/포탈/SNS 점수, 아차랭킹 전문가 점수, 평점랭킹 참여수, 평점랭킹 좋아요 등 여섯가지 부문 중에서 강다니엘은 평점랭킹 참여수와 평점랭킹 좋아요에서 선두에 올랐다.

'평점랭킹 참여수' 부문은 팬들이 직접 가수의 가창력은 물론 퍼포먼스, 비주얼 등에 평점을 매기는 랭킹으로, 강다니엘은 60만 9968회의 참여수를 기록하며 가장 활발한 참여가 이루어진 스타로 꼽혔다.

또한 각 스타에 대한 ‘좋아요’에 대한 평가항목인 '평점랭킹 좋아요' 부문에서도 강다니엘이 총 24만5339개의 '좋아요'를 받으며 정상에 올랐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