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뷔... 금발 외모 맞대결 펼치다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지민&뷔... 금발 외모 맞대결 펼치다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9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골든디스크어워즈 대상 수상에 대한 감사인사 함께 전해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박지민)과 뷔(김태형)가 외모 맞대결을 펼쳤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방탄소년단 지만과 뷔가 금발 색상의 머리를 똑같이 하고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과 함께 "올해도 여러분과 함께 행복한 시작을 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라며, "어제 역시 응원해주신 그리고 정말 많이 추웠을텐데 와주신 아미여러분 많이 많이 고마워요"라는 글이 올랐는데, 이는 지난 6일 열린 제33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수상한 것에 대해 감사인사를 전한 것이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공개된 사진에서 지민은 다소 장난스러운 표정으로, 뷔는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보고 있다. 특히 둘은 같은 색상의 머리를 하고 있지만 각각 다른 자신만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특히 지민과 뷔는 블랙에 레드 색상을 포인트를 준 의상을 입고 빨간 축하 꽃다발을 들고 있지만, 빨간 꽃다발에도 지지 않는 완벽한 ‘외모’로 빛을 발하고 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서 또 다시 역주행하며 19주째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되고 있다.

8일(현지시간)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에 따르면, 방탄소년단의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는 ‘빌보드 200’에서 59위를 차지했다. 이는 지난 주 77위에서 무려 18계단 상승한 순위로, 지난해 9월 진입 첫 주 1위를 기록한 후 가장 큰 폭으로 순위가 오르며 19주 연속 차트에 진입한 것이다.

또한 LOVE YOURSELF 結 ‘Answer’는 ‘월드 앨범’ 1위, ‘인디펜던트 앨범’ 2위, ‘톱 앨범 세일즈’ 33위, ‘빌보드 캐나디안 앨범’ 56위를 기록했다. LOVE YOURSELF 承 'Her'와 LOVE YOURSELF 轉 ‘Tear’는 ‘월드 앨범’ 2위와 3위, ‘인디펜던트 앨범’ 3위와 4위, ‘톱 앨범 세일즈’ 41위와 51위에 올랐다.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일과 13일 일본 나고야돔, 19일 싱가포르 국립 경기장, 2월 16일과 17일 후쿠오카돔, 3월 30일과 21일, 23일, 24일 홍콩 아시아월드 엑스포 아레나, 4월 6일과 7일 방콕 라자망갈라 국립 경기장에서 ‘LOVE YOURSELF(러브 유어셀프)' 투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