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부산베네인테리어, 주방 맞춤씽크대인테리어로 싱크대공간활용도 높여
[업체탐방] 부산베네인테리어, 주방 맞춤씽크대인테리어로 싱크대공간활용도 높여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9 14: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 김모(32)씨는 몇 개월 뒤 부산에 마련한 새집 이사를 앞두고 인테리어에 근심에 휩싸였다. 본인 취향에 맞는 인테리어 콘셉트를 생각해놨지만, 자신의 콘셉트와 똑같이 만들어 줄 인테리어 업체를 찾기 힘들었기 때문이다. 최근, 계약내용과 실제 공사가 다르거나 재공사를 요구해도 개선되지 않는 등의 피해도 발생해 업체 선정에 신중을 기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다.

최근 사람들은 '1인가구', '나홀로족' 문화에 맞춰 좁은 공간을 효율성 있게 활용하고 짧고 빠른 동선 스타일의 공간을 선호한다. 주방의 경우 취향에 맞는 싱크대와 조리하기 편리한 위치와 높낮이의 가구, 쾌적한 수납공간을 가장 우선 순위로 둔다.
 

공간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공간에 맞게 설계된 디자인과 다양한 맞춤가구을 배치한다. 이런 전문적인 배치는 일반인이 설계하기 힘들며, 인테리어 전문 업체의 역할이다.

부산싱크대·붙박이장업체 부산베네인테리어가구컨설팅 대표는 "맞춤가구는 고객 니즈와 취향, 소유 물품에 따른 맞춤형 설계를 통해 고객이 활용하기 가장 편한 공간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라며, "공간 활용도와 더불어 우수한 내구성을 가진 자재를 통해 설계 및 시공하는 것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군더더기 없는 절제된 디자인과 깔끔한 마감을 통해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을 목표로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하고 만족도를 최대화할 수 있는 인테리어를 지속적으로 구상하고 있다.

또한 부산베네인테리어가구컨설팅 대표는 인테리어 기능뿐만 아니라, 디자인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맞춤 주방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다. 싱크대와 주방가구, 수납가구를 고객별 맞춤 제작 및 견적을 통해 맞춤가구를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완전히 반영하고 있다는 평가다.

부산베네인테리어는싱크대 대리석 상판 제작 공장인 '부산베네스톤'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이 공장직영시스템을 통해 직접 설계 및 제작하며, 시공과 사후관리까지 수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책임진다.

한편, 부산베네인테리어는 2019년 새해맞이 이벤트를 1월부터 2월까지 두달간 진행 중이다. 이벤트 내용은 하이그로시 붙박이장을 자당 8만원에 맞춤가구로 구매할 수 있으며, 부산베네인테리어만의 가격인하 서비스를 통해 무료 견적 및 실측, 최고급 언더레일 제작, 철거 및 폐기비용, 1년 애프터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관련 상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 상담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