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스엠지-인생샷스튜디오,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엔에스엠지-인생샷스튜디오, 콘텐츠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0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Youtube)나 각종 SNS등에서 콘텐츠들이 다양하고 빠르게 변화되고 있다.

관련 되서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출발한 엔에스엠지(대표 이승주)가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광고 사업을 빠르게 확장하고 있어 주목 받고 있다.

콘텐츠의 다양성과 기업 특색을 갖추기 위해 사진 및 영상에 있어 최고의 전문인들로 구성되어 있는 인생샷 스튜디오(대표 김정구)와 지난 2018년 11월8일 콘텐츠 활성화를 위해 양사의 업무 협약 체결식을 논현동에 위치한 인생샷 스튜디오에서 성황리 진행됐다.
 

엔에스엠지는 이번 계약을 통해 자체 개발되고 있는 성향이 다른 각종 어플리케이션 내부 적용 될 사진 및 홍보 영상 등을 인생샷스튜디오 전문 포토그래퍼 및 영상PD들과 함께 진행 할 예정이다. 이후 인생샷스튜디오는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엔에스엠지에에서 진행하는 모든 영상에 대한 촬영 독점권을 갖게 된다.

엔에스엠지는2006년 부산에서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출발했으며, 2016년서울지사를 두고 있는 기업이며, 계열사 포함 전체 매출 200억 원을 달성할 예정이다.사업부서로는 마케팅총괄본부,전략개발본부,경영지원본부가 있으며, 산하에는 외식사업법인 아이라이크잇과 영업법인인 플랫폼9을 두고 있다.

인생샷스튜디오(대표 김정구)는 광고,촬영 전문 감독과 PD들로 구성되어있는 영상촬영/미디어제작 전문 기업이다. 엔에스엠지와의 이번 계약을 통해 엔에스엠지에서 진행하는 영상 및 미디어 제작 등 다양한 사업분야에 퀄리티 높은 컨텐츠를 제공하도록 한다.

관계자는 "마케팅의 전략을 세우고 각 해당 스텝에 맞는 컨텐츠를 제작하여 양 회사간의 신뢰 형성을 구축함으로써 오래도록 사랑 받는 브랜드를 만드는 게 목표이다."라고 밝혔다.

인생샷스튜디오는 2014년 주엔터테인먼트로 출발했으며, 현재 영상사업부, 마케팅사업부, 포토스튜디오를 보유하고 있으며 폭발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으로 인생샷스튜디오 김정구 대표는 현 Zoo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이기도 하다.  zoo엔터테인먼트는 걸그룹 배드키즈와 유도 금메달리스트 이원희, 트로트 가수 김맑음이 속해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