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새해 '복(福)' 선물하는 가운데, 외모는 열일 중
[아이돌정보] 방탄소년단 정국, 새해 '복(福)' 선물하는 가운데, 외모는 열일 중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0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식 트위터 통해 "정국데이"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사진에 그래픽을 더한 이미지 공개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 정국(전정국)이 새해 '복'을 선물했다.

최근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에는 “오늘은 정국데이”라는 글과 함께 정국의 사진을 ‘새해’와 ‘돼지띠 해’ 그래픽으로 꾸민 이미지들과 정국이 간식을 들고 있는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정국의 얼굴은 ‘새’와 ‘해’의 이미지로 꾸며져 ‘새해’라는 의미를 붙였으며, 특히 해의 손에는 ‘복(福)’ 주머니를 들고 있어 새해 복까지 선사하고 있으며, 돼지 이미지에 정국의 얼굴을 넣어 올해가 돼지띠 해임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방탄소년단 SNS
사진=방탄소년단 SNS

특히 정국은 간식을 들고 있으면서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외모는 흐트러지지 않고 완벽함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아이돌그룹 방탄소년단의 ‘DNA’ 뮤직비디오가 한국 그룹 최초로 6억뷰를 돌파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7년 9월 공개된 방탄소년단 '러브 유어셀프 승 허(LOVE YOURSELF 承 ‘Her’)' 타이틀곡 'DNA' 뮤직비디오가 9일 오후 7시 18분께 유튜브 조회수 6억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DNA’ 뮤직비디오는 가상현실과 우주 공간을 넘나드는 듯한 장면 변환을 통해 ‘우리 둘은 태초부터 운명적으로 얽혀 있으며 DNA부터 하나였다’는 가사를 시각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DNA’는 공개 이후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서 4주 연속 차트에 올랐으며 지난해 2월 미국 레코드산업협회로부터 ‘골드’ 디지털 싱글 인증을 받았다.

더불어 방탄소년단은 '불타오르네', '쩔어', '페이크 러브(FAKE LOVE)', '마이크 드롭 (MIC Drop) 리믹스' 등 4편의 4억뷰 뮤직비디오, '피 땀 눈물', '세이브 미(Save ME)', '아이돌(IDOL)' 등 3편의 3억뷰 뮤직비디오,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 '봄날' 등 3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 '댄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하루만' 등 4편의 1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