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샴푸 브랜드 블리스코드,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2019년 풍성한 첫 혜택’
두피샴푸 브랜드 블리스코드, 새해맞이 이벤트 실시...‘2019년 풍성한 첫 혜택’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1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두피샴푸 브랜드 블리스코드는 지난해 고객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새해맞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2019년 1월 1일부터 2월 14일까지 샴푸를 구매하는 고객에 한 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블리스코드 샴푸를 구매하는 수량만큼 트리트먼트 100g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관계자는 "천연 두피샴푸 브랜드 블리스코드는 지난 겟잇뷰티 뷰라벨 탈모샴푸 100여 개의 브랜드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되었으며 뷰티블로거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천연샴푸, 두피샴푸 브랜드 블리스코드의 제품은 pH5.5 약산성 샴푸로 두피의 유,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외부로부터 받은 자극을 진정 또는 완화해주어 두피를 보호해준다. 또한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향료, 벤조페논 등 인체에 유해한 성분이 함유되지 않은 천연샴푸로 두피뿐만 아니라 모발에도 자극을 최소화하였다."라고 밝혔다.

블리스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새해맞이 이벤트의 품목은 민감성, 지성, 건성, 탈모 중 자신의 두피타입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자신에게 맞는 샴푸를 구매하면 트리트먼트가 증정되며, 이 외에 다양한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