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강다니엘, 짧은 동영상에도 큰 파동 일으켜
[아이돌정보] 강다니엘, 짧은 동영상에도 큰 파동 일으켜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1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겨울바다서 찍은 동영상 올려

인기아이돌 강다니엘이 겨울바다 앞에서 멋진 런웨이를 선보였다.

강다니엘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파도가 밀려오는 겨울바다에서 찍은 자신의 동영상을 공개했다.

동영상과 함께 ‘겨울바다’라는 짧은 말만 남겼고 동영상도 크게 길지는 않으나, 강다니엘은 온 몸에 ‘멋짐’을 장착하고 카메라를 응시하다 바다를 향해 성큼성큼 걸어가 뒤돌아서 카메라를 향해 손짓하며 팬들로 하여금 큰 파동을 일으켰다.
 

사진=강다니엘 SNS
사진=강다니엘 SNS

이에 누리꾼들은 “멋짐을 의인화하면 다니엘이 아닐까”(ye_*****), “바다보다 더 머시써요”(seo****), “강다니엘 런웨이 걷네… 패션 모델도 뺨치네요. 걷는 걸음 멋있어”(gwa****)라며 팬심을 드러냈다.

한 누리꾼들은 강다니엘이 입고 있는 코트가 멋져보였던지 “코트정보 좀”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지난 연말 ‘워너원’ 공식 계약이 마무리 짓고, 현재 솔로 데뷔를 준비 중이다.

그러나 이달 초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해, 최단 시간에 100만 팔로워수를 돌파하며 기네스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을 정도로 그의 파워는 여전하며, 팬들은 이러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그의 소식을 들을 수 있어 크게 환영하고 있다.

강다니엘은  오는 1월 24일부터 1월 27일까지 열리는 ‘워너원’ 콘서트를 앞두고 있으며,  2월 초 MBC 예능 ‘구해줘 홈즈’에 출연할 예정으로 알려졌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