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247 대전둔산점,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으로 ‘2020 재수정규반’ 개강
이투스 247 대전둔산점,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으로 ‘2020 재수정규반’ 개강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1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전문기업 이투스교육(주)의 자회사 이투스ECI(주)가 운영하는 이투스 247학원 대전둔산점(원장 이정근)이 오는 2월 11일 ‘2020 재수정규반’을 개강한다고 11일 밝혔다.

이 학원은 ‘담임관리형 자기주도학습’ 시스템을 내세운 대입 입시학원으로, 학원 측에 따르면 혼공의 빈틈 즉, 혼자 공부하는 학생의 빈틈을 담임선생님이 채워주어 학생이 중심이 되어 학습할 수 있다고 한다.

담임선생님의 관리로 학생의 수준과 진도에 맞는 학습 방향을 올바르게 설정할 수 있으며, 정기적인 학습 스케줄링 및 점검으로 자칫 나태해질 수 있는 수험 생활을 바로 잡아주며 모의고사 분석 및 피드백과 학습 카운슬링으로 오직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다.

또한 재수정규반 전원에게는 재원하는 기간동안 이투스 전 영역의 온라인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이투스PASS가 무료로 제공되며, 이투스 전국연합 모의고사, No.1 수능 FIT모의고사 등의 모의고사와 해설강의 지원, 이투스 교육평가소를 통한 입시 데이터에 기반 한 수시 및 정시 상담이 제공된다.

학원 관계자는 “ 올해에는 재원생 대상 각 과목별 시기별로 학습 방법에 대한 설명회와 분기별 학부모 및 재원생 간담회를 통하여 담임선생님과 학생, 그리고 학부모와의 소통에 중점을 둘 예정” 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학원은 현재 재수정규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2월 11일에 최상위권 전문 247 SUMMIT반이 개강한다. SUMMIT반 입학 성적 조건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이투스 인강 수학 이주영 선생님의 현장 강의가 1월 20일부터 진행 예정으로 상담 및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고 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