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가구할인매장 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 새해맞이 반값 할인행사 실시
대구 가구할인매장 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 새해맞이 반값 할인행사 실시
  • 김상민
  • 승인 2019.0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가구단지에 위치한 가구전문점 경산명품가구공단이 입주가구 및 신혼가구를 대상으로 새해 반값 할인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혀 주목을 받고 있다.

대구 가구아울렛 ‘경산명품가구공단’은 공장직영으로 운영되는 창고형 대형가구점으로 가격 거품을 줄이고자 불필요한 유통과정을 생략해 많은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퀄리티가 높은 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또한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는 비품 및 스크래치 매장을 확장 오픈하여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리퍼브 매장에서는 책장·서랍장을 비롯하여 침대와 소파 및 렌지대 등의 다양한 제품들에 50% 이상 할인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제공 = 경산명품가구공단
제공 = 경산명품가구공단

경산명품가구공단에서는 요즘 젊은 층에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샤무드소파와 리클라이너소파 및 수입 매트리스, 나무느낌의 우드슬랩 원목식탁 등 다양한 가구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매장방문객들이 부담 없이 가구제품을 선택해볼 수 있도록 매장에 전시된 각 가구제품들에는 가격이 기재되어 있으며,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여주고자 배송팀, 검수팀 및 A/S팀이 별도로 운영되고 있다.

경산명품가구공단 관계자는 “저희 매장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경산명품가구공단은 고품격의 가구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 대구 및 경북지역에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고 있다. 또한 이를 통한 좋은 입소문으로 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어 감사한 마음으로 서비스에 임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당사에서 선보이는 모든 상품들은 반값 할인행사 등 파격적인 행사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으며 패키지 구매 시 사은품도 증정하고 있으니 부담 없이 매장으로 방문해 주시면 된다.”고 전했다.

한편, 경산명품가구공단 가구제품 반값 할인행사 등 자세한 정보와 문의사항은 경산명품가구공단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