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원, 바른다원 노니차 신규 출시..."따뜻한 겨울, 노니차로 건강하세요"
데일리원, 바른다원 노니차 신규 출시..."따뜻한 겨울, 노니차로 건강하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은 어김없이 우리 곁으로 다가왔다. 차갑고 건조한 겨울은 차 소비량이 유독 많은 계절이다. 허브티와 녹차, 유자차와 율무차 등 여러 종류의 차들이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기도 했다.

건강기능식품을 판매 중인 온라인 쇼핑몰 데일리원에서는 겨울을 맞아 최근 화제가 되고 있는 노니로 제조한 차를 새로이 출시했다.

남태평양의 섬나라 등지에서 오랜 기간 재배되어 온 노니는 섬유질과 과즙이 많이 포함되어 있으며, 열매가 익게 되면 껍질이 투명해지면서 치즈와 비슷한 발효향이 난다.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화산성 토양에서만 자라는 귀한 열매로 약 75송이의 꽃을 피워야만 단 하나의 열매를 맺으며,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다.
 

데일리원의 바른다원 노니차는 청정지역에서 재배된 노니를 100%로 하여 만들었다. 50티백의 대용량으로 온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도록 했으며, 기타 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환경호르몬에 대하여 걱정하는 이들을 위해 식품용 나일론 소재의 티백을 사용했으며, 열 접착방식이나 합성접착 방식이 아닌 초음파 접착방식을 이용해 티백과 끈을 연결하여 안전한 음용이 가능하다.

삼각망 형태 티백 구조로 뜨거운 물은 물론 차가운 물에도 잘 우러나는 편이며, 개인 취향에 따라 따뜻한 물에서 티백을 우려낸 후 찬물과 얼음을 섞어 마시게 되면 보다 더 깊은 맛을 경험할 수도 있다.

온 가족의 건강에 유익한 노니차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해당 제품 구입 문의는 업체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