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2019년 신제품 할인 행사
인천남동가구단지 라오메뜨, 2019년 신제품 할인 행사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맞춤형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급증하는 추세다. 인테리어 리모델링처럼 대규모 작업 진행이 힘든 경우 맞춤형 셀프 인테리어를 통해 나만의 공간을 직접 연출하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

기성 제품이 아닌 개인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대로 선택 가능한 맞춤형 가구를 원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분위기 속에 사이즈, 소재, 색상까지 모두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는 맞춤형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 라오메뜨가 2019년 신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브랜드는 원목 서랍장, 예쁜 패브릭 맞춤 소파, 아쿠아 스웨이드 침대, 세라믹 원형 테이블 등의 프리미엄 맞춤형 가구를 합리적 가격에 제공해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인천남동가구단지 등에 위치한 라오메뜨 매장 내에는 체험형 쇼룸이 마련돼 다채로운 프리미엄 가구를 직접 체험해보는 것이 가능하다. 많은 가구를 직접 보고 비교해 구매하기 좋아 셀프 인테리어족을 비롯한 신혼부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여기에 1월 첫째주 주말 매장 전시품 할인은 물론 2019년 신제품까지 초특가 할인을 진행 할 예정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관계자는 "가구 브랜드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질리지 않고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라오메뜨는 오래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구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라며 "
언론 노출을 비롯해 다수의 연예인이 사용하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셀럽이 선택한 프리미엄 가구 브랜드로 SNS상에서 빠르게 입소문 타고 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인천남동가구단지 매장은 부천, 시흥, 화성에서도 접근하기 편리한 장점으로 프리미엄 친환경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진다."라고 덧붙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