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허세 0% 현실감 100%'... 남다른 SNS 행보 이어가
기안84, '허세 0% 현실감 100%'... 남다른 SNS 행보 이어가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4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자취생 현실 드러나는 사진 공개

웹툰작가 기안84가 현실감 100%인 SNS로 팬들과 소통 중이다.

기안84는 지난해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술먹구 자구 일어나서 마감해야지”라는 글과 함께 박스 위에 올려진 라면 냄비와 방 바닥에 놓인 소주병, 그 뒤로 보이는 테이블 없이 바닥에 놓인 채 켜져있는 텔레비전과 소주병 옆에 널부러져 있는 리모컨 등이 보이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와 같이 제대로 현실을 드러내는 사진은 보통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가 표현하고 있는 ‘허세’와는 거리가 멀어 보인다.

사진=기안84 SNS
사진=기안84 SNS

이에 누리꾼들은 “제발 탁자 사요”(s*ch****), “자취생 현실 술상”(s*zz****), “라면이 다 쫄았어요 ㅠㅠ”(boh****), “티비 받침대도 없다고…”(you****), “대충살자 냄비 산 박스 위에서 라면 먹는 기안처럼”(d*dr****)이라는 댓글들을 남겼다.

이어 “비염 걸린 날 갯벌체험. 게 잡았다 살려주니, 눈만 둥둥 뜬체 눈치를 보는 너의 모습은 이곳과 다를바 없다… 늙어가니 마음이 측은지심”이라는 글과 함께 비염으로 콧구멍에 휴지를 말아 넣고 차에 오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최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서는 기안64가 공황장애 약을 복용하는 모습이 나왔으며, 과거에도 공황장애와 불안장애로 병원을 찾는 모습을 공개되기도 해 주목받고 있다.

웹툰작가 기안84는 본명은 김희민으로 1984년 10월 22일 생으로 지난 2008년 웹툰 ‘노병가’로 데뷔해, ‘보세왕’, ‘체육왕’, ‘구운세상’, ‘복학왕’ 등 다양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6년 2월 ‘나혼자 산다’ 프로그램을 통해 얼굴을 알리기 시작해, 지난 2017년 개그맨 박나래와 함께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베스트 커플상에 이어, 2018년에는 'MBC 방송연예대상' 버라이어티부문 남자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