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X G마켓 브랜드 위크 진행...20일까지 최대 25% 할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X G마켓 브랜드 위크 진행...20일까지 최대 25% 할인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4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림왕 양치기 콜라보 기념 캘린더 굿즈 선착순 증정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Refresh by Re:NK)가 오는 14일(월)부터 20일(일)까지 일주일 동안 G마켓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드래곤스블러드, 호랑가시나무 등 극한 자연환경 속에서 자생한 슈퍼 플랜트의 강인한 에너지를 담은 코웨이 코스메틱의 신규 뷰티 브랜드다.

지난 12월, 런칭 기념 기획전에서 단 하루 만에 3,000개의 키트가 완판 된 이후 G마켓과 진행하는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이번 G마켓 브랜드위크 기간에 구매하는 고객들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제품 본품 증정 및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구매 후 상품 후기를 작성해 주는 선착순 100명에게는 인기 일러스트 작가 ‘그림왕 양치기’의 캘린더 굿즈도 증정한다.
 

앞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그림왕 양치기와 함께 기획한 콜라보레이션 웹툰을 공개해 2030 여성들 사이에서 화제와 공감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대표제품 ‘生ZONE세럼(생존세럼)’에 대해 알리고자 제작된 웹툰은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겪을 수 있는 극한 회사 생활의 애환을 한 컷에 유머러스하고 풍자적으로 담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그림왕 양치기의 콜라보레이션 웹툰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공식 SNS 채널은 물론 이번 기획전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고객 분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G마켓에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브랜드위크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으로 찾아 뵐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모든 제품은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으며,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특히 生ZONE세럼이라고 불리는 브랜드 대표 제품인 드래곤펩타이드™앰플 세럼은 극한의 자연환경 속에서도 자생하는 강인한 생명력의 슈퍼플랜트 ‘드래곤스블러드’에서 추출한 ‘드래곤펩타이드™’가 73%함유된 제품으로, 외부 환경 스트레스로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