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복담갤러리카페, 보이차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공간으로 주목
[업체탐방] 복담갤러리카페, 보이차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공간으로 주목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5 11:4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담갤러리카페(대표 한정아)가 다양한 보이차를 즐길 수 있는 전통문화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픈 1주년을 맞이한 보석 같은 찻집 복담갤러리카페는 누구에게나 열린 공간으로 우리나라 전통 멋을 느끼며 마음의 안식을 주는 보이차를 제공한다. 

한정아 대표는 “20여년 전 중국 운남성을 여행하며 눈이 맑고 영혼이 순수한 사람들이 차를 만드는데 열흘 동안 묵으면서 깊은 차 맛을 알게 됐다. 그 이후 다양한 보이차를 수집해왔다”며, “카페에서는 해발 1500mm~2000mm 고지대에 살고 있는 중국 소수민족이 재배하고 숙성, 발효한 보이차를 선보인다”고 말했다. 
 

복담갤러리카페 한정아 대표
복담갤러리카페 한정아 대표

또한 “복담 보이차는 부드럽고 깊은 맛과 다이어트, 디톡스에 효과적”이라며 “희귀한 차로 알려진 아포차를 비롯해 동경호, 대수보이 등 고산지대에서 재배한 15년 이상 된 보이차와 생차인 치왕, 노반장, 햇차서부 등을 선보여 보이차 매니아들 사이에서 잘 알려진 찻집”이라고 소개했다.

복담갤러리카페는 중국 등 세계 각지에서 수집한 물건들로 장식돼 우리 전통의 옛스러움을 멋으로 승화시킨 특별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 평소 예술에 일가견이 있는 한 대표가 수집한 나비장, 도자기, 항아리, 베갯잇 등 전통공예품, 고미술품과 가야금, 해금 등 국악기가 전시돼 있다. 또한, 국악인, 예술인과의 인연으로 카페에서 문화 예술 공연도 수시로 진행한다. 

한 대표는 “음향시설이 갖춰진 공연장은 아니지만 사랑방처럼 편하게 공연을 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 공간으로 주민들에게도 사랑 받고 있다”며, “누구나 답답하거나 기분전환이 필요할 때 찾아오시면 벗이 되고 멘토가 되어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 2층은 국악을 배우는 학생들이 연습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으며 카페 앞마당에는 넓은 주차공간까지 마련돼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정보 2019-01-16 15:55:43
다이어트정보
http://www.ezmax.co.kr/ - 다이어트한약
http://www.kcda.ne.kr/ - 살빠지는한약
http://www.cybostrader.co.kr/ - 한약다이어트
http://www.clip2u.co.kr/ - 한약다이어트비용
http://www.digixkorea.co.kr/ - 한약다이어트가격
http://www.hyundaipros.co.kr/ - 다이어트한약추천
http://www.jabramall.co.kr/ - 유명한다이어트한의원
http://www.mywork.or.kr/ - 다이어트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