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요가복 브랜드 메디테이션, 롯데백화점 피트니스스퀘어 입점....무료 프로모션 진행
여성요가복 브랜드 메디테이션, 롯데백화점 피트니스스퀘어 입점....무료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트니스 요가복 전문 브랜드 메디테이션이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1월 18일 신규 오픈하는 프리미엄 피트니스 편집샵 ‘피트니스 스퀘어’에 입점소식을 전했으며, 이를 기념하여 다양한 무료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롯데백화점의 스포츠 브랜드 편집샵인 ‘피트니스 스퀘어’는 건강관리에 대한 관심 증대와 변화하는 스포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브랜드 및 상품을 제안코자 운영되는 ‘프라이빗 셀렉샵’ 이라고 백화점 측은 소개했다.

현재 롯데백화점 잠실점 및 영등포점과 대구점 등 롯데백화점 다수의 지점에서 ‘피트니스 스퀘어’ 운영 중에 있으며, 그중 여성운동복 브랜드 ‘메디테이션’은 1월 18일 오픈예정인 피트니스스퀘어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에 입점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공 = 메디테이션
제공 = 메디테이션

요가복 및 필라테스복 등 여성 스포츠웨어 전문 브랜드로 2012년 론칭된 ‘메디테이션’은 요가강사 및 요가지도자들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요가복을 기획·유통하고 있으며, 2013년부터는 불필요한 유통과정 축소를 통한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들에게 질 좋은 제품을 제공코자 자체공장을 설립하고 온·오프라인 유통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또한 메디테이션은 2016년부터 현대백화점 목동점 및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등 국내 여러 백화점에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이며, 더불어 중국 등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넓혀가는 글로벌 브랜드로의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메디테이션 관계자는 “당사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대단히 감사하다. 이번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피트니스스퀘어 입점을 맞아 여성스포츠웨어 전문브랜드 메디테이션은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 일환으로 오는 2월 16일에 홈트레이닝을 즐기는 사람들을 뜻하는 이른바 홈트족 들과 롯데백화점을 방문한 고객들의 요가복제품 체험을 위한 무료 요가클래스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메디테이션에서는 최근 4D 입체레깅스 등 ‘4D 시리즈’를 발매하여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았으며, 이 외에도 레깅스 트레이닝복 등의 여성 트레이닝복 제품 및 여성 트레이닝 세트, 요가 브라탑과 오버핏 후드집업 자켓 등 다양한 필라테스 운동복 및 요가매트와 가방 등 요가용품 또한 판매중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메디테이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