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生ZONE세럼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호평 잇따라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生ZONE세럼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호평 잇따라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루어 200인 품평, ‘피부진정 효과 만족 98%’ 기록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예민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집중 관리해 일명 ‘생존세럼’이라 불리고 있는 신제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이 패션뷰티 매거진 얼루어가 진행한 200인 품평에서 피부진정 효과 만족도 98%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도심에 거주하는 2030 여성 소비자 200인을 대상으로 약 2주간의 제품 체험 기간을 거쳐 실시된 얼루어 매거진의 품평단 설문조사 결과, 98%의 응답자가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것 같다’, 99%의 응답자가 ‘예민한 피부가 사용하기 좋은 세럼’이라고 답해 제품에 대한 만족도를 드러냈다. 재구매 의사와 지인 추천 의사 역시 98%의 지지를 받았다.
 

코웨이 코스메틱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코웨이 코스메틱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가 선보인 신제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독자 성분인 드래곤펩타이드가 73% 함유돼 효과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예민하고 상처 받은 피부 회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트레할로스, 베타인, 비타민 C 유도체 등으로 구성된 보습진정캡슐이 더해져 스트레스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하는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코웨이 코스메틱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미세먼지, 취업난 등 갈수록 척박 해지는 환경에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생존뷰티를 콘셉트로 2030 여성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라며 “실제 설문조사에 참여한 소비자 가운데 53%가 스트레스로 인해 평소보다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로 고민하고 있다고 응답한 만큼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가 근원적인 피부 생존력을 위한 선택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G마켓 브랜드 위크 프로모션을 통해 20일까지 제품 본품 증정 및 최대 25%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구매 후 상품 후기 작성자 선착순 100명에게는 인기 일러스트 작가 ‘그림왕 양치기’의 캘린더를 증정한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