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1월 25일 출시....기기 할인 이벤트 진행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1월 25일 출시....기기 할인 이벤트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6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 영국 공중보건국이 건강 유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금연을 권장하기 위한 실험을 진행했다. 두 개의 용기에 각각 솜뭉치를 넣은 뒤 전자담배의 증기와 일반담배 연기를 불어넣었다. 그 결과 일반 담배 연기가 들어간 용기의 솜뭉치는 많은 양의 검은색 타르가 묻어 나왔지만, 액상형 전자담배의 경우 증기에서 남은 약간의 얼룩만 보였다.

영국 공중보건국의 발표에 따르면 전자담배가 위험성이 전혀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담배를 흡연하는 것보다 95% 정도의 유해물질이 적은 것으로 나타났다고 밝혔다.
 

최근 이런 분위기 속에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의 신제품 ‘하카 시그니처’가 주목받고 있다. 액상형전자담배에서 자주 쓰여왔던 유리섬유 방식과 솜 방식을 벗어나 신소재 블랙 세라믹을 사용하고 발열소재의 면적을 획기적으로 증가시켜 온도를 정확하게 제어할 수 있는 혁신적인 제품이 출시를 앞두면서 한때 사전예약신청으로 인한 홈페이지 트래픽 초과로 접속 지연되기도 했다.

하코코리아 관계자는 "그동안 수많은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면서 많은 시행착오로 고객들에게 불편을 드린 부분도 있었고 MICRO 5 PIN 충전기술로 편리함도 드렸지만, Haka의 비전은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한 개발과 혁신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생활을 제공하는 것이기 때문에 더욱 완벽한 제품으로 많은 고객에게 보답하려 한다"고 전했다.

하카코리아는 4년 연속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제품안전의날 행사에서 제품 안전상을 수상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현재 하카시그니처 출시 기념 기기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