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라, 겨울철 피부건강 지키는 이너뷰티 아이템 '알로렐라' 선보여
빼라, 겨울철 피부건강 지키는 이너뷰티 아이템 '알로렐라'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갈수록 심해지는 미세먼지 및 한파와 온갖 악조건 속에서 예민한 피부는 물론 평소 건강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 이들에게도 피부 고민을 겪을 수 있는 시기이다.

때문에 과거 겨울철에는 바르는 화장품 등으로 피부 건강을 지키곤 했으나 최근에는 먹으면서 가꾸는 이너뷰티가 각광받으면서 먹는 형태로 피부 건강을 지키는 이들이 점차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에 다양한 형태의 이너뷰티 제품들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알로에 겔과 클로렐라를 주된 성분으로 이용한 빼라 알로렐라 제품이 선보이고 있다.

빼라 알로렐라는 피부건강 및 장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 겔 성분과 항산화,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클로렐라가 함유되어 있으며 하루 3정으로 속부터 빛나는 피부 건강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알로에 겔이나 클로렐라 이외에도 피부 건강을 생각한 비타민 C, 콜라겐, 히알루론산, 스피루리나 등 12종의 부원료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빼라 관계자는 “알로에 겔과 클로렐라는 베이스로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성분들이 함유된 빼라 알로렐라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일상적인 생활에서 간편하게 피부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다” 며 “최근 건조한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빼라 알로렐라 제품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빼라 알로렐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