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프레소, 제철 딸기 시즌 음료 및 디저트 메뉴 6종 오픈
토프레소, 제철 딸기 시즌 음료 및 디저트 메뉴 6종 오픈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9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딸기 시즌을 맞아 카페를 비롯한 베이커리, 호텔 등 많은 업계에서 딸기 메뉴를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국내 순수 커피 전문 브랜드 토프레소에서도 제철 딸기를 이용한 시즌 음료 및 디저트 메뉴 6종을 전격 오픈했다.

올해로 창업 15주년을 맞이한 토프레소는 2018년 ‘프랜차이즈대상’ 3년연속 수상에 이어 중소벤처기업부와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에서 주최하는 수준평가에서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카페 프랜차이즈로 신선한 커피를 위해 당일 주문, 당일 로스팅, 당일 발송의 3가지 약속과 원칙을 고수하고 있다.

토프레소의 이번 딸기시즌 신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이자 베스트 메뉴인 ‘꿀딸기라떼’를 비롯해 ‘베리치즈 블렌디드’, ‘딸기요거트 스무디’, ‘딸기 주스’ 등 음료 4종과 ‘딸기 듬뿍 파르페’, ‘생딸기 스노우 와플’ 등 디저트 2종이다.

토프레소 관계자는 “시즌마다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에 맞춘 메뉴를 활발히 출시하고 있다”고 하며 “이번 딸기시즌 메뉴 6종은 맛은 물론 비주얼, 트렌드까지 반영한 개성있는 메뉴로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통해 토프레소 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토프레소의 제철 딸기 시즌 메뉴 6종은 전국 토프레소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토프레소는 오는 23일(수) 오후 2시 한남 직영 커피교육장에서 본사 사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