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오픈...23일 공급, 24일 청약접수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오픈...23일 공급, 24일 청약접수
  • 김민석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19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하의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춘천 온의지구 새아파트 분양 열기는 뜨거웠다. 춘천시의 신흥주거지역으로 꼽히는 우수한 입지여건에 온의지구 마지막 분양 물량으로 희소성까지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대단지 브랜드 타운으로 조성돼 상품성도 우수한 만큼 오픈 첫날 모델하우스에는 실수요자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 모델하우스 앞에는 아침부터 찾아온 예비 청약자들로 긴 줄이 형성돼 있었으며, 내부에도 유니트를 둘러보는 사람들로 북적였다. 특히 청약자격이나 일정을 확인하려는 상담 대기자들로 대기좌석이 가득 메워졌다.

춘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산44-1(온의도시개발사업지구) 일대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32층, 14개 동, 전용 59~124㎡, 총 1,556세대로 지어진다. 춘천 센트럴타워 푸르지오(1,175세대) 공급에 이은 두 번째 푸르지오 단지이기 때문에 향후 이 일대는 총 2,731세대 규모의 푸르지오 브랜드 타운을 조성하게 된다.
 

특히 춘천 최초 교육특화 대단지로 조성된다는 소식에 문의전화가 빗발치며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YBM과 연계해 유치원생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영어커뮤니티를 2년간 무상 운영한다. 특히 최소 2년 이상 강의 경력이 있는 원어민을 포함한 전문 강사를 배치해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종로엠스쿨의 입점 운영을 통해 2년 동안 무상으로 서울 강남 수준의 특화된 교육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 입주민 자녀의 안전한 통학을 위해 25인승 스쿨버스 2대도 기증 할 예정이다. 단지 내 어린이집은 향후 계약자들의 동의를 얻어 국공립어린이집으로 조성할 계획이며, 춘천교육지원청과 공립유치원 설립도 추진 협의 중이다.

모델하우스에는 이러한 교육특화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체험학습관도 운영하고 있다. YBM과 연계해 원어민 교사와 함께하는 도서, 영어퀴즈, 보드게임, 미술활동 등 다양한 영어수업을 체험할 수 있다. 또 종로엠스쿨에서 학생 개인별로 맞춤학습 컨설팅을 하기 위해 인적성 검사도 진행한다.

청약은 오는 23일(수)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4일(목) 1순위, 25일(금) 2순위 청약 접수를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31일(목), 정당 계약은 2월 13일(수)~15일(금)까지 3일간 실시한다.

모델하우스는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256-3번지 일대에 위치한다. 입주예정일은 2021년 9월이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