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는 홍삼 에센스 동인비,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 진행
바르는 홍삼 에센스 동인비,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1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동인비’가 새해를 기념해 ‘시작 2019, 시작 밀도케어’ 프로모션을 오는 2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인비’는 1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대표 홍삼 브랜드 정관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홍삼화장품 브랜드로 ‘탄탄한 밀도 피부’를 추구하며 차별화된 포지션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 동인비 매장과 ‘정관장 라운지 1899’매장, 정관장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동인비는 KGC인삼공사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3대 핵심원료인 ‘홍삼오일’과 ‘홍삼진액’, ‘홍삼응축수’를 공통으로 적용함으로써 ‘바르는 홍삼’을 실현시키는 등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기도 했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내 동인비의 시그니처 제품으로 구성된 ‘밀도케어 3종(1899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을 구매하는 고객은 ‘밀도채움키트’를 증정받게 되며 ‘밀도케어 스페셜에디션(1899시그니처 오일, 진 에센스, 진 크림, 미 마스크 스틱 파워 리페어)’ 구매 고객은 ‘진생 디퓨저’를 추가로 제공받는다.

이외에도 동인비는 ‘기본세트 5종(진2종, 윤2종, 현2종, 진 에센스 기획, 진 크림기획)’ 혹은 ‘미 미라클 스틱 5종’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지난 16일 동인비 롯데백화점 인천터미널점 오픈을 기념해 동인비의 전속 모델인 배우 한지민을 초청하여 팝업스토어 이벤트를 개최한 바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