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예진, 정해인과의 투샷 1개 VS 현빈과의 투샷 5개... 비교되는 인스타그램
손예진, 정해인과의 투샷 1개 VS 현빈과의 투샷 5개... 비교되는 인스타그램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2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현빈과의 다정한 사진 5개 연달아 올려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최근 연달아 열애설에 올라 화제인 가운데, 손예진이 앞서 영화 '협상'을 함께 찍은 현빈과 둘이 찍은 사진을 폭풍으로 올려 주목받고 있다.

손예진은 지난해 가을 무렵,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현빈과 함께 찍은 사진을 연달아 5개나 올린 것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현빈의 생일을 맞아 생일케이크를 앞에 두고 다정한 포즈로 찍는가 하면, 버스 안에서 함께 옆자리에 앉아 미소짓고 있거나, 서로 이마를 가까이하거나 몸을 기울여 셀카를 찍고 있다.
 

사진=손예진 SNS
사진=손예진 SNS

이에 누리꾼들은 “손예진… 현빈 좋아하는 티나네”(lee****), “정말 잘 어울려요 둘다”(ggc****), “예전에 이거 보고 둘이 사귀는거 아닌다 싶었었는데…”(ser****), “사겨라… 꿀이 떨어진다… 뚝뚝뚝”(_ro****)라는 댓글을 달았다.

그런데, 손예진은 지난해 인기를 끌었던 JTBC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서 파트너로 출연했던 배우 정해인과 둘이 찍은 사진은 하나 밖에 올리지 않아 이와 대조되고 있다.

한편, 지난 9일 배우 현빈과 손예진이 미국 LA에서 함께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이 나오면서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 측은 열애설에 대해 일축했는데, 최근 미국 마트에서 둘이 함께 장을 보고 있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또 한번의 열애설에 휩쌓였다.

이에 손예진 측은 “미국 여행 중 현빈 씨도 여행 중이라는 소식을 접하고 즉흥적으로 약속을 잡고 마트에서 함께 장을 본 것이며, 카트를 미는 순간에 둘이 있었고 마트 다른 코너에 지인 일행들이 있었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