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인피자, 새해 첫 ‘마이 픽 세트 이벤트’ 진행... “배달 안 되는 설 연휴, 미리 피자 준비하세요”
우주인피자, 새해 첫 ‘마이 픽 세트 이벤트’ 진행... “배달 안 되는 설 연휴, 미리 피자 준비하세요”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2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화제의 냉동 화덕피자 브랜드 우주인피자가 ‘마이 픽 세트’ 이벤트를 1월 23일부터 29일까지 단 7일간만 우주인피자 공식 온라인 몰 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마이 픽 세트’는 우주인피자 자사 홈페이지에서 먹고 싶은 피자를 4개 선택하고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무료배송 혜택과 적립금뿐만 아니라 다음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할인쿠폰 혜택까지 주어진다.
 

우주인피자는 해외 레스토랑에서 실력을 쌓은 테드 쉐프와 손잡고 10년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수제 화덕피자 브랜드다. 가정에서도 레스토랑 수준의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냉동 피자로 입소문이 나면서 SNS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100% 이탈리아 밀가루로 반죽, 24시간 저온에서 숙성된 도우를 400도 이상의 화덕에서 직접 구워 일반 냉동 피자에서는 느낄 수 없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화덕에서 갓 나온 직후 급속 냉동하고 진공 포장해 수제 화덕 피자 본연의 맛을 끝까지 유지한다.

이번 우주인피자 마이 픽 세트 이벤트는 5일 동안 이어지는 기나긴 올해 설 연휴를 겨냥해 기획됐다. 밖에 나갈 엄두가 안 나는 설 연휴의 추운 날씨, 배달도 안 되다보니 입에 물리는 명절 음식만 먹게 되는 경우가 태반이다. 이때 마이 픽 세트를 구매해 먹고 싶은 피자 4개를 미리 냉동 보관해 두었다가 연휴 중 간편하게 꺼내어 먹을 수 있다.

우주인피자는 클래식 라인 3종, 프리미엄 라인 3종 등 총 6종의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 5가지 고급 치즈를 사용한 ‘파이브치즈’, 아르헨티나 고급 홍새우 토핑의 ‘레드쉬림프’, 생모짜렐라 치즈와 바질향이 진하게 번지는 ‘마르게리따’, 매콤한 맛으로 맥주와 찰떡궁합인 ‘스파이시썬’, 달콤한 맛으로 전 연령층에서 인기를 누리고 있는 ‘하와이언’, 갈릭칩에 꿀을 더해 단짠케미의 정석을 보여주는 신제품 ‘허니갈릭 페퍼로니’까지 다양한 종류의 화덕피자를 개인의 입맛에 맞게 선택해서 즐길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