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 설맞이 명절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 설맞이 명절선물세트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2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rn+가 설 명절을 앞두고 건강과 실속을 한 번에 챙겨볼 수 있는 설 맞이 명절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난 21일(월)부터 진행된 grn 명절선물세트 프로모션은 grn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이며 grn 회원이라면 누구나 세트별로 구성된 기획 상품에서 원하는 쿠폰을 무제한으로 다운받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세트별 구성 기획 상품 할인 혜택 이 외에도 구매 금액별로 제공되는 사은품 또한 소비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grn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만큼 이벤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grn+ 관계자는 “2019년도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들과 친지, 주변 지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실속과 건강을 모두 챙겨볼 수 있는 명절선물세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며 “이번 이벤트가 많은 이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더불어 grn+ 관계자는 이번 명절선물세트 프로모션은 공식 판매처 또는 보증된 곳에서 구매해야 정상적인 할인 혜택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고 첨언했으며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