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2020 편입 합격을 위한 편입설명회 개최...오는 2월 16일
해커스, 2020 편입 합격을 위한 편입설명회 개최...오는 2월 16일
  • 김민성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3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입인강, 편입학원으로 수강생들의 추천을 받는 해커스편입에서 오는 2월 16일 (토), 2020 편입 성공을 위한 자연계 및 인문계 편입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11시에는 자연계 편입에 대해, 15시부터는 인문계 편입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11시에 시작하는 자연계 편입 설명회는 올해 대학편입시험에서 변화된 부분을 확인하고, 반드시 알아야 하는 2020 편입합격전략을 공개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2부에서는 해커스편입 수학 1위 홍창의 교수의 ‘왕초보도 연고대가는 편입 수학 공부 비법’ 공개에 이어, 해커스편입 영어문법 윤광덕 교수의 ‘편입영어 최신 트렌드 분석 및 고득점 비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3부에서는 2019 상위권대 합격생의 합격스토리를 준비, 올해 편입에 합격한 상위권대 수강생을 통해 편입 학습 비법은 물론 최근 달라진 편입 시험에 대한 정보까지 생생히 들을 수 있다.

15시 인문계 편입 설명회 역시, 각 대학별 편입 요강 및 합격전략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된다. 자연계 설명회 2부에서 편입 수학과 영어 학습 비법을 다뤘다면, 인문계 설명회에서는 해커스편입 영어문법 1위 강혜영 교수의 ‘수능 7등급도 가능한 편입영어 정복 비결’과 최수지 교수의 ‘연대/고대/경희대 편입논술 최신 트렌드 공개’를 통해 인문계 편입에 최적화된 합격 노하우를 전달한다는 것이 해커스 측 설명이다.

3부에서 진행되는 2019 상위권대 합격생의 합격스토리에서는 수능 영어 6등급이었던 편입 준비생에서 인문계 상위권대 합격생으로의 과정을 공개, 인문계 편입 준비생들을 위한 비법 전수와 조언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의 마지막에는 편입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프리미엄 컨설팅이 준비되어 있어, 개인별 최적화된 커리큘럼 및 학습 전략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설명회 참석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우선, 설명회에 참석하기만 해도 편입 필수 교재 및 인강 PACK(▲2020 해커스편입 합격전략서 ▲2019 TOP5 기출문제집 ▲시험에 꼭 나오는 적중어휘 750 ▲시험에 꼭 나오는 관용어 300선 ▲해커스편입 프로그램 가이드북 ▲해커스편입 인강 10% 할인쿠폰 ▲편입스타터를 위한 기초인강 패키지 ▲해커스매거진 / 비매품) 을 전원 무료로 제공한다.

나아가 당일 참석자 중 추첨을 통해 130만원 상당의 장학금 혜택(▲편입인강 전강좌 무제한 수강권(2020년 01월까지) ▲편입영어 전액 지원 장학생 선발)을 지원할 예정이며, 지방 수강생을 위한 교통비 지원, 당일 현장 등록자를 위한 해커스탭 및 멤버십가입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해커스편입은 “지난 이화여고 설명회 당시, 신청자가 몰려 입석이 불가한 해프닝이 벌어졌다”며, “역대 신청자 수 5만 명 돌파, 2년 연속 특별반 최종합격률 90% 이상으로 검증된 해커스편입의 학습비법을 확인하고 싶다면 빠르게 신청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해커스편입에서는 합격전략 설명회 당일 등록자를 대상으로 맥북 및 에어팟 추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 및 해커스편입 1위 교수진, 특별반 최종합격률 등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편입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