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쉬움다이어트 모델로 발탁
김하늘,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 쉬움다이어트 모델로 발탁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전문 연구소와 전문가들이 수년간 연구 끝에 자신 있게 선보인 쉬움다이어트가 출시 후 화제가 된데 이어 배우 김하늘을 모델로 발탁하여 또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배우 김하늘은 최근 휴식기간을 가지는 동안에 쉬움다이어트를 접하고 모델까지 발탁되며 복귀에 대한 신호탄을 알렸다.

김하늘은 여전히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해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꼽히고 있다.
 

쉬움다이어트는 수 십 년간 다이어트 연구만을 해 온 연구소인 에스에스바이오팜㈜에서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기능성 원료들을 조합하여 선보인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쉬움다이어트는 3가지 컨셉 아래 3개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제품이 다른 효과로 체내에서 순환 작용을 하며 에너지를 UP 시키고 지방세포를 DOWN, 그리고 배변활동을 OUT 시켜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쉬움다이어트는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기능성 원료인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 차전자피식이섬유, 판토텐산,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아연, 비타민 B1, B2, B6, C 등을 함유하였으며 각 기능성 원료들이 체내에 잘 흡수될 수 있도록 흡수력을 높이는 기술로 효과를 더 볼 수 있게 만들어졌다.

현재 쉬움다이어트에 관련된 정보는 무료 상담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