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호평 얻어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생존세럼’, 화해 화장품 설문회서 호평 얻어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4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이 순한 사용감으로 호평을 얻었다.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가 진행한 화해 화장품 설문회 결과, 97.5%가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사용시 순한 느낌이 들었다’고 답했다.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본품을 제공해 실제 제품을 사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설문조사는 화해 설문단 291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조사 결과, 89.6%의 응답자가 ‘피부 진정 효과를 느꼈다’, 89%의 응답자가 ‘제품 사용 후 피부가 건강해졌다’고 답했다. 전반적인 제품에 대한 만족도 역시 94.8%에 달했다.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대표 제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예민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집중 관리해 일명 ‘생존세럼’이라고도 불리는 제품이다. 독자성분인 드래곤펩타이드가 73% 함유돼 효과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예민하고 상처 받은 피부 회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여기에 트레할로스, 베타인, 비타민 C 유도체 등으로 구성된 보습진정캡슐이 더해져 스트레스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하는데 효과적이다.

코웨이 코스메틱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이 얼루어 품평단부터 화해 화장품 설문회까지 소비자들의 평가를 받으며 제품 성능을 확인했고, 각각 얼루어 엠블럼, 화화설 엠블럼을 통해 그 구체적인 내용을 보여줬다”며 “극한 환경에서 피부 생존력을 높이는 생존뷰티를 내세운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전 제품 EWG 그린등급 획득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드래곤스블러드, 호랑가시나무 등 극한 자연환경 속에서 자생한 슈퍼 플랜트의 강인한 에너지를 담은 코웨이 코스메틱의 신규 뷰티 브랜드다. 대표 제품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을 비롯한 신제품 5종은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 홈페이지와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