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설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셀라피, 설 맞이 특별 할인 프로모션 진행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4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림, 에센스, 앰플 등 다양한 구성의 제품을 최대52%까지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어
피부 고민과 타입에 따라 맞춤형으로 선택해 선물하는 것을 추천

지엠홀딩스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정형록)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더욱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셀라피의 베스트셀러 ‘에이리페어 크림’을 비롯해 ‘닥터지움 무결점 꿀피부 세트’, ‘아기토닝 인텐시브 크림 기획세트’ 등 다양한 품목들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기획전 구매 고객들에게는 소중한 사람들에게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선물용 포장 쇼핑백도 추가로 제공해, 설을 앞두고 실속 있는 설 선물 준비에도 제격이다.
 

셀라피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다채로운 품목들로 기획돼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셀라피의 대표 제품이자 겨울철 찬바람에 손상되어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하고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에이리페어 크림’을 비롯해, 트러블로 인한 울긋불긋한 자국을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닥터지움 무결점 꿀피부 세트’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맑은 피부 톤으로 가꿔주는 ‘‘아기토닝 인텐시브 크림 기획 세트’와 세안 첫 단계에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리얼 트리트먼트 에센스’, 건조한 피부에 빠르고 집중적인 수분 케어 효과를 전하는 ‘닥터모이스트 마스크팩 10일관리 세트’ 등 다양한 품목이 준비됐다. 또한, 깊은 영양과 보습을 부여해 피부 생기를 되찾아주는 프리미엄 링클 케어 제품 ‘더 채움 앰플’은 피부 노화와 주름으로 고민인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도 안성맞춤이다.

셀라피 마케팅팀은 “명절을 맞아 가족, 친구, 지인 등에게 감사의 마음을 부담없이 전할 수 있도록 기획한 프로모션”이라며 “셀라피와 함께 행복하고 넉넉한 설날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설 맞이 특별 프로모션은 셀라피 온라인 자사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