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하우스, 작은 얼굴 완성하는 동안아이템 '헤어쿠션' 선보여
제니하우스, 작은 얼굴 완성하는 동안아이템 '헤어쿠션' 선보여
  • 김나희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5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담동 뷰티살롱 제니하우스가 25일 CJ오쇼핑을 통해 ‘제니하우스 살롱코드 헤어핏 커버 쿠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은 헤어 라인 관리에 대한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반영해 출시한다. 장점은 부각하고 결점은 보완하는 메이크업의 개념을 헤어 제품에 적용한 것이다.

헤어핏 커버 쿠션은 M라인 이마를 U라인으로 연출해주어 동안 얼굴에 어울리는 깔끔한 헤어 라인을 연출하는 것을 돕는다. 파우더 타입의 텍스처로 가루날림 없이 깔끔하게 오랜 시간 유지되고, 전문가의 세심한 브러시 터치감을 구현한 부드러운 하트 모양의 퍼프로 자라난 뿌리 새치와 빈모를 커버할 수 있는 뛰어난 발색이 특징이다.
 

사진 제공: 제니하우스
사진 제공: 제니하우스

새롭게 출시되는 제니하우스 헤어쿠션은 자연모와 어두운 모발에 어울리는 ‘다크브라운’과 염색모, 밝은 모발에 추천하는 ‘브라운’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 간편한 쿠션 타입으로 외출 시에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물, 땀, 오일 3중 프루프 효과로 최대 38시간 동안 헤어 상태를 유지해 주는 헤어메이크업 제품이다.

제니하우스 화주 메이크업 원장은 “헤어 쿠션에 내장되어 있는 하트 모양 퍼프의 넓은 면을 이용해 넓어진 가르마, 빈모를 커버하고, 퍼프를 뒤집어 모서리 부분으로 헤어 라인과 구레나룻의 빈 곳을 채워 작고 또렷한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고 전했다.

‘제니하우스 헤어핏 커버 쿠션’은 25일 오후 2시 30분에 CJ오쇼핑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홈쇼핑 론칭 특별 패키지 ‘본품 2개 + 리필 3개 + 버킷백 1종’을 선보인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