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정보] 강다니엘, 옆 모습부터 정면 샷까지... '완벽' 그 자체
[아이돌정보] 강다니엘, 옆 모습부터 정면 샷까지... '완벽' 그 자체
  • 강해연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5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약 일주일 만에 침묵 깨고, 자신의 인스타그램 통해 팬들과 소통

아이돌그룹 워너원 출신 강다니엘이 약 일주일 만에 자신의 SNS 침묵을 깼다.

지난 24일 강다니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잉?”이라는 짧은 게시글과 함께 사진 한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강다니엘은 흰 셔츠와 넥타이로 깔끔한 룩으로 단아한 표정의 옆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 특히 거울에 비친 자신의 정면 모습까지 담아내는 셀카 능력을 선보였다.
 

사진=강다니엘 SNS
사진=강다니엘 SNS

이는 대략 일주일 전에 강다니엘이 노란 고무줄로 머리를 묶어 올린 채, 책상에 기댄 모습의 셀카를 올린 후 잠잠했던 침묵을 깨고 오랜만에 팬들에게 인사하는 게시글로,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넬~ 넘 잘생긴거 아님…”(dan****), “난 강다니엘 보면 기절할지도 모른다”(yeo****), “캬~ 눈 호강”(byu****), “아니 콧대가 진짜 완전 예쁘다... 거울로 셀카찍은건데 어떻게 저렇게 잘생기게 나오지”(i_d****)이라는 댓글로 극찬했다.

한편, 강다니엘은 이달 초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시작하며 최단 시간 100만명 팔로워를 거머쥐며 기네스북 세계 기록을 보유하고 있으며, 25일 현재 220만명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강다니엘 속했던 아이돌그룹 워너원은 지난 연말로 공식적인 활동을 마쳤으며, 현재 해산 콘서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워너원의 해산 콘서트는 지난 24일부터 시작되어 오는 27일까지 진행되고, 이후 워너원 그룹 멤버들은 각자의 길을 가게 될 예정이다.

지난 24일 콘서트를 마친 후, 워너원은 공식 SNS를 통해 “우리는 오늘도 서로에게 사랑을 말하고 꿈보다 더 꿈 같은 시간을 보냈습니다”라며, “함께 한 순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을 평범한 일상 속에 반짝이는 기억으로 남길…”이라는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