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체탐방] PC방 '브리즈 성신 여대점’, 최고사양 게이밍 환경 조성... E스포츠 문화공간에 합격점
[업체탐방] PC방 '브리즈 성신 여대점’, 최고사양 게이밍 환경 조성... E스포츠 문화공간에 합격점
  • 박철 미래한국 기자
  • 승인 2019.01.25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겨울방학과 고사양 게임들의 폭발적인 인기가 맞물리며 PC방을 찾는 유저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시대가 변할수록 발전하는 고사양 게임을 안정적인 환경에서 플레이하기 위해서는 강력한 게이밍 성능과 쾌적한 환경을 확보한 PC방 이용이 게임 유저들 사이에서 필수불가결한 선택지로 자리잡았기 때문이다.

국내 수많은 PC방 브랜드 가운데 다양한 게이밍 환경에 특화된 프랜차이즈 PC방 ‘브리즈’는 지난달 12월 24일 성신여대점을 오픈하며 최고사양, 최대규모, 다양한 게임 존 구성, 다양한 최고사양 게이밍 기어를 확보한 368석의 초대형매장을 선보여 게임 유저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게이밍 기어 중에서도 괴물스펙으로 인정받는 ‘긱스타’의 모든 게이밍 기어 제품으로 좌석을 완비해 고사양 게임을 안정적인 환경에서 가동할 수 있어 게임 유저들의 만족도가 높다.

i9-9900k, i7-9700k 최고사양 CPU완비와 G싱크 기능을 탑재한 알파스캔 모니터가 완비된 FPS프리미엄존, 긱스타 아레나존 등 다양한 게임 존이 구성돼 있어 ‘E스포츠 문화공간’으로써 합격점을 얻고 있다는 평가다.

브리즈 PC방 성신여대점 게이밍 환경의 세부 스펙 사항은 긱스타의 QHD165hz, 240hz 게이밍모니터 완비, 긱스타의 그래픽카드 RTX2080, RTX2070다.
 

또한 GeekStar, Logitech, Razer, Corsair, Steelseries, BenQ Zowie, Couger, Roccat 총 8개 업체의 게이밍 마우스를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게이밍마우스 존을 완비해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키는 차별화된 전략을 제시했다.

뿐만 아니라 긱스타 커스텀 PC설치로 커스텀 PC의 매력을 체험할 수 있고, 팀전에 특화된 룸식 대회석을 완비해 E-스포츠의 우수한 게임 환경을 지원하며, 커플존, 커플쇼파를 완비해 데이트코스로도 이용될 수 있는 PC방에도 중점을 뒀다.

또한 게임 중 허기를 채울 수 있는 XOXO핫도그앤커피, 하겐다즈, 젤라또 등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어 E-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로 입소문이 돌기 시작하며 단골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게 브리즈 PC방 성신여대점 관계자의 설명이다.

브리즈PC방성신여대점 관계자는 “고사양 게임 점유율이 높아지면서 고성능 게이밍 PC와 그래픽카드 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브리즈PC방성신여대점은 지난달 오픈해 쾌적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와 최고사양 성능으로 원하는 게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특장점을 확보했다”고 전했다. 또한 매장 내에 긱스타 제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현장구매가 가능하며, 긱스타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본 기사는 시사주간지 <미래한국>의 고유 콘텐츠입니다.
외부게재시 개인은 출처와 링크를 밝혀주시고, 언론사는 전문게재의 경우 본사와 협의 바랍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